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24년 1월, 2월

쿠팡 그로스 해줄 3pl 물류 창고 업체를 찾아야 한다.

by 돈버는빵식 2024. 1. 10.
반응형

 

중국에서 사입한 물건 19박스가 왔다. 

내가 눈으로 보고 해 보려고 샘플 형식으로 구매하긴 했지만, 너무 많이 한 것 같다.

박스 안에 100개씩 상품이 있다 보니 엄청 무겁다. 

 

앞으로는 1박스 정도만 내가 구매하고 나머지는 3pl업체에 보내야겠다.

 

근데 쿠팡 그로스를 처리해 줄 3pl 업체를 아직 못 찾았다.

한 군데 찾은 물류창고 중에견적 문의를 했는데 아직 답이 없다. 

 

일단 신발장에서 사무실 안으로 옮기는데도 전완근이 부서지는 줄 알았다. 

혼자 일하시는 여자 사장님의 경우는 매우 힘드실 것 같다. 

 

일단 한진 택배에 5개씩 나눠서 보내고 있다.

 

앞으로는 절대 1박스 이상은 내가 처리하지 않아야겠다. 힘들어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