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23년 11월

11.30일 - 11월을 마무리 하며

by 돈버는빵식 2023. 11. 30.
반응형

어느새 11월이 끝났다.

그냥 대량등록으로만 물건을 팔고 있었는데 어느새부터인가 매출이 줄고 있었다.

트렌드가 바뀐 건지 내가 발전할 생각이 없던 건지 모르겠지만 결과가 안 좋았다. 

어쨌든 내 잘못이다.

 

8월부터 방법을 바꾸기로 하고 새로 이것저것 공부하기 시작했다.

변화를 시작한 지 3개월이 지났다..

 

돈도 많이 썼고 시간도 많이 소비하게 되는 기간이었다.

무엇보다 내 감정이 많이 소비되었다.

일단 수입이 줄어드니 미래가 걱정이 되었다.

이런 걱정은 나를 갉아먹기 시작했다. 

짜증이 많아지고 우울하고 삶이 재미가 없어지는 3개월이었다.

 

이틀 전 여자친구와도 헤어졌다. ㅎㅎ

여자친구는 결혼을 원했지만 지금 내 심정과 상황을 전하고 결혼은 힘들 것 같다고 말했다.

꼭 돈 때문이 아니라 1년도 안 만났는데 지금 결정하기는 어려운 것 같다.

그냥 내 잘못이다. 

 

모든 게 새롭게 다시 시작을 할 시기인 것 같다.

 

12월부터는 그로스 입점도 되고 여태까지 내가 익힌걸 다 시도해 보는 시간이 될 것 같다.

어떻게 될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

 

기대감도 있고, 두려움도 있다.

미래를 모르기 때문에 삶이 재밌는 것 아니겠는가.?라는 자위를 하며 글을 마무리한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