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23년 12월

쿠팡 아이템 위너 푸는 방법 공유해드립니다. 악의적으로 위너를 거는 XX들. ㅎ

by 돈버는빵식 2023. 12. 7.
반응형

나쁜 놈들이 더 뻔뻔하다고 ㅎㅎ

위너 풀라고 문의사항 남겼더니 나보고 정중하게 문의하라고 한다.

 

이런 개 XX들이 사회에서 뻔뻔하게 활동하니 참 세상이 점점 더 이지경이 되는 거 아니겠는가. 

법무팀확인은 개뿔 ㅋㅋㅋ 쥘만한 회사일 텐데 있는척하는 게 더 역겹네. 

 

사실 아이템 위너는 이렇게 개XX들한테 직접 문의사항을 넣을 필요가 없긴 하다.

나도 풀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보통은 그냥 바로 풀어버리고 있다.

 

 

하지만 이게 무슨 일인가.  쿠팡에서 상품 옵션 수정이 안 되는 것이었다.

썸네일이 수정이 하도 안되어서 며칠 기다리다가 저 사람에게 문의를 넣었던 것이었다.

그래서 저런 개 같은 답변을 받기도 한 것이다. ㅎㅎ

아침부터 기분만 잡치네. 

 

이 X의 쿠팡은 수수쇼를 10%씩 먹으면서도 시스템 참 잘 만든다.^^* (사랑해요 쿠팡.)

 

아무튼 아이템 위너를 푸는 방법을 몇 가지 공유해 드리겠다.

 

1. 상표권을 낸다. 

2. 썸네일을 바꾼다.

3. 상품 구성품을 넣는다.

 

조금 더 세부적으로 설명을 드리겠다.

 

1. 상표권을 낸다.

이건 5만 원이면 내가 혼자서 등록이 가능하다.

방법은 유튜브에 잘 나와있다. 아니면 조만간 나도 한번 찍어보겠다.

그런데 그냥 빠른 등록으로 80만 원 정도 내고 빨리 처리하는 게 좋다. 

나의 경우는 등록만 되고 최종 공고인가 아무튼 그게 아직 안되어서 저 개 XX한테 저런 답변을 받은 거다.

9월에 신청하고 11월 등록인 상태다. 아마 최종은 1월이나 2월이 될 것 같다.

 

상표권이 등록되는 즉시 쟤한테 고소해서 비용을 다 받을 수 있긴 하다.

근데 저런 쓰레기랑은 그냥 안 엮이는 게 더 좋긴 하다.

그냥 빨리 상표권 내는 게 제일 좋다. 

 

2. 썸네일을 바꾼다.

아이템 위너가 묶이는 방법은 쇼핑몰 ai 컴퓨터가 썸네일을 찾아내면서 아이템 위너를 묶는 거다.(아마도..?)

이거는 근데 내가 썸네일을 자체적으로 만들어도 저렇게 프로그램으로 위너 찾아다니면서 묶는 애들이 있다.

이번에 보니깐 아주 상품 구성품 한 것도 내꺼 캡처해서 지 상세페이지에 그대로 넣어놨다. ㅎㅎ

이딴 식으로 프로그램을 만든 놈이나 써먹는 놈이나. 참.. 

이거는 그때그때마다 풀 수는 있지만 본질적인 방법은 상표권을 내는 게 좋다.

 

3. 상품 구성품을 넣는다.

썸네일만 변경해도 상품이 같으면 쿠팡에서는 위너를 안 풀어주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정말 싼 제품을 같이 껴넣어서 상품등록을 해야 한다.

이번의 경우는 썸네일에 상품 구성품을 넣어놨었는데, 얘가 그대로 따라 했다.

 

구성품을 다른 걸로 변경하고 썸네일 수정을 하려고 해도 이게 쿠팡 시스템오류로 변경이 안되니깐 위너가 계속 안 풀렸다.

아오 쿠팡 또 짜증 나네.. 아니. 사랑합니다.. 

아무튼 이 3가지 방법만 해도 쿠팡의 아이템 위너 푸는데 별 문제가 없다.

 

아무튼 중국 판매자 놈들이나 하는 남의 아이템에 위너 거는 짓 이런 거 하지 말고 본인이 열심히 상품 찾아서 판매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