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100일간 사업일지 써보기

[사업일지 4일차] 일매출 50이 넘었다.

by 돈버는빵식 2024. 5. 16.
반응형

어제의 매출 (5/14)

 

어제의 매출 (5/15)

 

 

어제 일지를 작성하려했는데 ㅠㅠ  회사일 하고나서, 저녁에는 일하려 했는데 못했다.
이사간 집의 입주 청소업체와 문제가 있어서 그거 처리하다보니 12시가 되었다.. 하아...

 

남들 쉬는 날 ㅎㅎ 회사 출근해서 일하다가 뭔가 현타가 왔다.. 

물론 여기 회사는 돈도 벌지만 온라인 일을 배우는 목적으로 1년 일하려 왔는데 서비스 직종이다 보니 정말 많이 현타가 온다. ㅎㅎ

 

어쨌든 어제는 정말 아무것도 못했는데 매출이 50만 원이 넘었다. 신경을 못썼는데도 팔리는 이 시스템에 감사하자. 

 

안 팔리던 상품들이 갑자기 나갔는데 이건 운이라고 생각한다. 

전환 작업을 잘해보고 40만 원이 우선 넘는 걸 목표로 해보겠다. 

 

 

오늘 할 일

 

1. 쿠팡 광고 다시 세팅

쿠팡 광고 다시 세팅하고나서 조금씩? 잘되는 나의 뇌피셜이 있다. 그래서 다시 세팅해보는 중이다.

 

2. 전환작업

광고 세팅 후 제품 하나가 몇개씩 나가는데 전환 작업을 더 잘해봐야겠다.

 

3. 택배작업

집에 악성재고(?) 택배 상자가 하나둘씩 쌓이는데 ㅎㅎ  그로스에서 조금씩 팔리긴 한다.

재고 부족한 부분 다시 조금씩 넣어놔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