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100일간 사업일지 써보기

[사업일지 14일차] 악성 재고가 사라지고 있다.

by 돈버는빵식 2024. 5. 27.
반응형

어제의 매출 (5/26)

 

 

점점 평균 일 매출이 40만 원이 되어가는 느낌이다. ㅎㅎ

딱히 신경 더 쓴 건 많이 없는데, 그래도 조금씩 더 수정해나 가봐야겠다.

초반에 잘못 주문해서 악성재고였던 것들이 어쨌든 판매가 조금씩 더 되고 있다. 올해 안에 다 털려는 계획이 그래도 잘 실행될 것 같다. ^^   지금 판매대로라면 8월 내에는 다 되지 않을까 싶다. 다음부턴 조금씩 시도해 봐야겠다. ㅎㅎ

 

 

 

오늘 한 일

1. 클릭률 신경 쓰기

오늘 보니 할인이나 00 그 여러 가지 등이 기간이 끝난 것들이 있었다. 

하나씩 추가를 하려다가 너무 어려워서 그냥 전체적으로 다 삭제하고 다시 등록했다. 

한 시간 뒤에 적용이 되던데, 이건 또 처음 알았다. ㅎㅎ

어쨌든 오늘 클릭률을 수정을 줬는데 얼마나 변화가 될지 또 지켜봐야겠다. 

 

2. 회사 업무 준비

오늘은 내일 발표가 있어서 그거 준비해야 한다. ㅠㅠ 담주가 휴가인데, 휴가 가서도 일은 할 것 같지만 ㅎㅎ

얼른 다 마무리를 지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