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100일간 사업일지 써보기

[사업일지 16일차] 월매출 천만원은 다시 넘었다. ㅎㅎ

by 돈버는빵식 2024. 5. 29.
반응형

어제의 매출 (5/28)

 

 

일단 어제 광고비는 10만 원 정도를 썼다. 광고가 다 집행이 안되는 것도 있고, 효율이 엄청 잘 나오는 것도 있고 하다.

안 되는 건 버리고 상품을 더 찾아봐야 하는데 아직 현재 상품에 대해서 할 만큼 다 하고 넘어가는 게 맞을 것 같아 천천히 가보려고 한다.

 

일단 5월 매출은 천만 원이 넘었다. 광고비도 현재로는 310만 원 정도 소모 되었으니 나쁘지 않은 결과이다. 27%정도 썻네.  매출이 지난달을 일단 넘어섰으니, 이렇게 조금씩 성장하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나도 얼른 일매출 100을 넘어서고 싶다는 조급함도 있고 하다. ㅎㅎ

 

오늘 한 일

1. 회사 업무

오늘은 회사일에 집중을 해야 해서, 일단 그것에 집중하려고 한다.

 

2. 본가 내려가기

회사가 끝나고 본가에 내려가야 한다. 내려가서 쿠팡 창고에 보낼 것들 먼저 챙겨서 서울 올라와야 할 것 같다.

 

3. 상품등록 기획

같은 상품을 옵션을 2개로 나눴는데, 굳이 나누지 말고 하나씩 해야 할 것 같다. 그래야 전환작업을 해서도 더 잘될 것 같다.

이거를 어떻게 기획해서 나눌지, 고민해 보고 다시 상품 등록 하고 전환작업 해야겠다. 어차피 상세페이지는 기존에 한 것 해서 내가 귀찮음만 버리고 바로 실행하면 될 것 같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