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100일간 사업일지 써보기

[사업일지 12일차] 매출이 들쑥날쑥!!

by 돈버는빵식 2024. 5. 25.
반응형

어제의 매출 (5/24)

 

 

뭐 건든 건 딱히 없는데, 매출이 61만 원이 되었다. 

체험단이 안구해져서 뭐 딱히 건든 건 없는데 이렇게 오른 건 그냥 우연이라고 생각한다. 

재고를 더 채워야 하는 것도 있는데 아직 이사 정리가 안되어서 못 보내고 있다. 

역시 매출이 안오르는건 게으른 나의 탓이다. ㅎㅎ

 

 

 

오늘 한 일

1. 새로운 사업에 대한 협업

기존에 아시던분들과 새로운 사업을 또 해보자고 이야기가 나와 오늘 많은 얘기를 나눴다.

아무래도 동업이다보니 서로 안 좋은 결과가 나올까 봐 걱정이 많다. ㅎㅎ

크게 돈 들어가는건 없기 때문에,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 일단 시작해보려고 한다. 

 

2. 짐 정리

오늘도 이사짐 정리를 했다. 도대체 이거는 언제 다 할지. ㅎㅎ

5월 내로는 끝낼 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