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100일간 사업일지 써보기

[사업일지 9일차] 직장인이 쿠팡 그로스 하는 법

by 돈버는빵식 2024. 5. 22.
반응형

어제의 매출 (5/20)

 

 

어제의 매출 (5/21)

 

 

어제는 일지를 쓰려했는데 집에 12시에 들어와서 도저히 시간이 안 나서 못했다. 회사 다니면서 부업하기 참 어렵다. ㅎㅎ

사실 이것도 핑계라고 생각한다.

집에와서 샤워하고 12시 반에 일지 쓰면 되지 않았을까.? ㅋㅋ 모든 건 다 핑계고, 내 탓일 뿐이다.

그저께는 매출이 30이 안 나왔는데 어제는 또 50만 원에 가까이 되었다. 평균적으로 매출이 잘 나오길 바랄 뿐이다.

 

 

 

 

 

오늘 할 일

 

1. 체험단 다시 모집

어제 회사에서 일하다가 체험단 모집을 하려고, 아주 예전에 체험단 했던 사람들한테 연락했는데 가이드라인이 너무 어려울 것 같다고 패스했다. 그전엔 내가 너무 쉽게 쉽게 처리했던 것 같다. ㅎㅎ 오늘 다시 모집을 해봐야겠다.

 

2. 상품 분석

20일과 21일에 팔린 상품들 비교를 좀 해봐야겠다. 뭐가 팔린 건지, 어떤 걸 광고비를 올려야 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