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24년 3월, 4월 ,5월

월 매출 5억 하는 사람이 알려주는 매출이 증가하는법

by 돈버는빵식 2024. 5. 3.
반응형

5/2일 매출 (어제)​

 

어제 스터디를 갔다 왔다.

매출이 다들 잘 나오고 계셨다. 나만 문제다. ㅠㅠ

월매출 5억 하는 사람에게 많은 내용을 들었다.

결국, 중요한 건 유입 전환이었다.

 

노출 상황도 체크해야 하는데

내가 하나 고른 상품이 노출이 되게 적었다.

이 상품은 버려야겠다. ㅎㅎ

 

다른 상품은 노출이 오히려 많은데 내가 전환이 적은 걸 보니

전환 작업을 해야겠다고 느꼈다.

 

굳이 새로운 상품 할 생각 말고

일단 있는 거나 하루에 하나씩 전환 작업하고 최대한 노력한 후에

새로운 거 도전해 봐야겠다.

 

진행상품내용

여름 상품을 키워드부터 찾자 

 

 

목표

일매출 50은 다음번에 다시 뚫자.

 

어제의 반성

월 5억 하는 사람에게 얘기를 듣고 많이 반성했다.

결국 내가 노력을 안 한 것이다.

 

오늘 할 일

수업진행

강의 하나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