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24년 3월, 4월 ,5월

매출은 100만원 줄었는데 마진은 60만원 올랐다.

by 돈버는빵식 2024. 5. 1.
반응형

4/30일 매출 (어제)​

 

4월 총매출 

 

 

 

3월 매출은 1천만 원이고 마진이 290만 원 정도였는데

4월은 매출은 900만 원인데 마진이 350만 원 정도 된다.

 

안 팔리는 거를 제치고 광고를 안 돌려서 그런 건데

문제는 아직 재고가 조금 있다는 점..? ㅋㅋ

이거는 어쨌든 올해 내에 다 털어버릴 수는 있을 것 같다.

그래도 다음번에는 어떻게 사입해서 준비할지를 알 수는 있었다.

중요한 건 시행착오로 하나를 배우면 되는 거지 않을까..? 하고 정신승리 중ㅋㅋ

진행상품내용

여름 상품을 키워드부터 찾자 

 

 

목표

일매출 50은 다음번에 다시 뚫자.

 

어제의 반성

어제는 몸이 오전에 아파서 계획한 거를 다진 행 못하였다.

그러다 보니, 공모주 환불금 아빠한테 못줬는데. ㅋㅋ

핀잔 먹었다. 다음부터 안 빌려준다고.. ㅠㅠ

 

다른 것도 어제 일이 발생하며 정신이 나가는 줄 알았다.

어제 멘털 붙잡느라 혼났네..

 

이렇게 사는 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하고..

1년만 버티자..

이 생각으로 다시 버텨봐야겠다.

 

그리고 5월이 다가왔다.

이사를 끝내고 본격적으로 하자.. 가 아니고

지금부터 준비해야겠다.

 

오늘 할 일

수업진행

강의 하나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