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24년 3월, 4월 ,5월

쿠팡 그로스 월 천만원 매출내면 얼마가 남나?

by 돈버는빵식 2024. 4. 5.
반응형

4/4일 매출 (어제)​

 

 

어제는 또 전혀 뜬금없는 상품이 1등으로 팔렸다.

그리고 기존에 그 잘 팔리던 건 아직 매출이 오르지 않았다.

다행인 건 잘 팔릴 거라 생각하고 많이 사입했던 것도 잘 나가고 있다.

 

진행상품내용

 

금방 판매가 잘되던 게 입고시켰는데 잘 안 팔린다.

광고를 껐던 게 문제인가..?

두 번째 계정도 판매가 계속 0이길래 뭔가 해서 봤더니

4/1자로 광고가 종료가 되었었다.

나는 진짜.. 신이다.. 병..

 

 

목표


4월은 일매출 100을 한번 찍어보자. 

어제의 반성

어제 고시원을 알아봤다.

5.11 까지는 그냥 고시원에서 가까이 살면서 지내야겠다.

그게 더 나을 것 같다. 

왕복 2시간은 너무 힘들고 비효율적인 것 같다.

어제도 강의 6강을 못 봤다.

놀지 말고 힘들게 일하자. 

 

오늘 할 일

6강 보기

전화 돌리기

시뮬 연습

부동산 확정일자 신고

 

 

 

 

쿠팡 그로스 매출이 천만 원이면 얼마가 남을까.?

3월 매출 기준 1천4십만 원이다.

그리고 쿠팡윙 정산 금액은 대략 18만 원이다. 

그리고 도매 꾹 매입가격은 6만 1천 원이다.

이건 12만 원 남았네 ㅋㅋ

 

이제 궁금한 그로스 잔액을 말하자면 290만 원이다.

 

윙에서 지급된 돈 합치면 300만 원인데

마진 30% 라는 소리는 실질적으로 10% 정도 벌었다. 생각하면 된다. 

3월은 이것저것 상품 실험하느라 광고비도 많이 쓰고 해서

아쉬운 마진인 것 같다.

다만 입고시키고 아무것도 안 해도 이렇게 백만 원은 번다는 게 어딘가. ㅎㅎ

좋은 부업인 것 같다.

얼른 매출 3천 정도 찍고 얼른 유튜브나 더 시도해 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