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24년 3월, 4월 ,5월

재고 관리를 잘해야 돈을 번다.

by 돈버는빵식 2024. 3. 14.
반응형

3/13일 매출 (어제)​

 
 


60일 무료기간이 끝나는 상품들 일단 창고에서 뺏더니 

매출이 확 줄었다. 

한 달 안에 파는 상품 숫자를 계산해서 그거에 맞춰서 수량 주문을 하고

창고에 넣어야겠다.

재고 관리가 단순히 품절 이런 게 아니라 기간도 계산해서 넣어야 한다는 걸 배웠다. 

 

 

진행상품내용



도매꾹으로 주문이 온 것은 그냥 판매자배송으로 일단 넣어야겠다.

예전에 품절 된게 어제 저녁쯤 입고 처리 완성 되었다.

얼마나 팔릴지 봐야겠다.

 

다른 상품들도 한두개씩이라도 나가던걸 창고에서 일단 뺏더니 매출이 확 줄었다.

기간 계산을 잘해야겠다.

아직은 이런 사입이 익숙치가 않네. 

목표

3월이 끝날 때까지는 일매출 100을 찍어보자.

어제의 반성


재고 계산을 어떻게 할지 한번 분석을 해봐야겠다.

나만의 기한 측정이라던지 

어제는 단순히 다른거 주문처리 하느라 시간을 보냈다.

부업으로 하게되니 하루에 쓸 수 있는 시간이 확 줄었다.

시간 관리 효율성을 높여야겠다.

 

오늘 할 일

판매할거 상품 분류해 두고

재고관리를 어떻게 할지 생각해 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