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24년 3월, 4월 ,5월

온라인에서 매출이 오르는 공식은 이거 하나만 있으면 된다.

by 돈버는빵식 2024. 3. 3.
반응형

 

3/1일 매출 (어제)

광고 꺼놨던 거에 비해 다행히 매출이 크게 줄지는 않았다.

 

 

진행상품내용

도매꾹에서 주문한 게 도착했다.

우선 등록하고 하나씩 차근히 준비해야겠다.

서두르는 것 보다 천천히 본질을 지키면서 하는 게 더 중요한 걸 느꼈다.

목표

3월이 끝날때까지는 일매출 100을 찍어보자.

​그리고 지금 있는것도 구매 전환율을 올리자...

사실 이것만해도 매출이 더 많이 상승할 것 같다.

오늘의 반성

금요일에 새벽1시까지 클릭- 전환율 높이는 작업을 한 게

오늘 많이 도움이 된것 같다.

어제 매출이야 뭐. 실수로 광고를 꺼놨기도 했고..

그래도 매출이 40대가 나오긴 했지만

본격적인 건

2일 오늘의 매출이 중요한 것 같다.

다행히 낮에 확인했을 때 50만 원이 넘었었다.

처음 넘은 거라 설레었다.

근데 물건이 없다. ㅋㅋ

 

얼른 중국에서 가져와야겠다.

 

일지를 뒤늦게 다음날 쓰는 것에 대한 반성..ㅋㅋ

 

내일 할 일

상품 등록마저 하고

클릭 전환율 높이는 작업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