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대한민국 여기저기

서울 여의도 더 현대 백화점 YP HAUS VIP CLUB 라운지

by 돈버는빵식 2023. 5. 16.
반응형

https://youtu.be/qGQD242OGck

 

말로만 듣던 여의도 더 현대 백화점을 가게 되었다.

생긴지 이미 1년이 넘은것 같은데. ㅎㅎ 

핫플레이스는 여자 친구가 없어서 갈 일이 없...  ㅠㅠ

 

아무튼 백화점에서 물건을 잘 안사는 짠돌이인 내가 그냥 백화점 간다면 말이 안되고, 여기 가게 된 이유는 YPHAUS라는 vip 라운지 입장권이 생겨서 가게 되었다. 날짜가 23년 2월까지라서 얼른 갔다. 

YPHAUS는 판교점과 더현대서울 2군데밖에 없다. 

YPHAUS 때문에 서울까지 간건 아니고 서울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잠깐 들렸다.

발레파킹 쿠폰도 있어서 차를 타고 갔다. 3장 받았는데, 2장 버림. ㅠㅠ

본인 아니면 들어갈 수가 없어서 남한테 양도가 안되었다. 

주차하는 대기줄이 엄청 긴데 나는 이거타고 한번에 쏘옥 들어갔다. ㅋㅋㅋㅋㅋ 역시 돈이 최고다.

많이 벌고 싶다. ㅠㅠ

지하 2층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생긴 입구가 있다.

입구에서 주문을 받는다.

2명이서 갔지만, 언제 여기를 또 올지 몰라서 에이드 3잔 시켰다.

먹어본 결과 청포도 에이스가 존맛탱이다. 또 먹고 싶지만, 이제 쿠폰이 없다. ㅠㅠ

 

처음 입구 들어가면 이렇게 생겼다. 

거울이 많구만. 

여긴 홀인데, 젊은 사람들이 앉아서 뭐 책도 읽고, 노트북도 하고 그런다. 

저 길을 따라 쭈욱 들어가면 홀안에 이런 동상이 있다.

홀 옆에는 뭐 이런식으로 쇼파가 있다.

안에 직원분인데, 본인 옷인지, 여기 복장인지는 모르겠다. 

메이드 복장보러 홍대나 일본 안가도 될 것 같다.

 


저의 취미로 하는 여행 유튜브인데, 봐주시면 감사.

안봐주셔도 이거 글 읽었으니 감사

 

https://www.youtube.com/@bangsige

 

빵식이 - 맛집과 여행다니는 ISTJ 남자

그냥 취미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맛있는거 먹고 여행 다니고 있습니다. 여행 다닌 곳 아시아: 일본 , 중국, 홍콩,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북아메리카 : 캐나다(벤쿠버, 토론토), 미국 남아메리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