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캘리포니아 다이어리

샌프란시스코 놀이공원 그레이트 아메리카 놀러간날 (California’s Great America)

by 돈버는빵식 2023. 5. 8.
반응형

학원에서 베트남 애들이 주말에 그레이트 아메리카 (California’s Great America) 라고 산호세 놀이공원이 잇는데 여기 놀러 가자고 그랬다.

원래 찐따들은 누가 놀러가자고 말 걸어주면 좋아한다.

 

바로 가도 되지만 그냥 음.. 하고 3초 셌다. 

고민하는척이 길어지며 안데려갈까봐 얼른 오케이를 외치고  따라갔다.

 

에버랜드도 초등학교 시절 자연농원일 때 가보고 안 가봤어서, ㅋㅋㅋ 한국 놀이공원과 비교를 못하겠지만 탈만한 놀이기구가 많았다.

그냥 누가 놀아줘서 재밌던 걸지도..?

뭐 이런 범퍼카도 타고

뭐 이런 3D 안경 쓰고 하는 것도 하고

후룸 라이드 같은 것도 탔다.

이거 타고 옷이 다 젖었다

나라는 애는 정상적으로 사진을 찍는 포즈를 모르나 보다.

한국 애들의 초상권은 지켜야..? ㅋㅋㅋ

 

아무튼 재밌는 놀이공원이었다. 

 


저의 취미로 하는 여행 유튜브인데, 봐주시면 감사. 안 봐주셔도 이거 글 읽었으니 감사

 

https://www.youtube.com/@bangsige

 

빵식이 - 맛집과 여행다니는 ISTJ 남자

그냥 취미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맛있는거 먹고 여행 다니고 있습니다. 여행 다닌 곳 아시아: 일본 , 중국, 홍콩,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북아메리카 : 캐나다(벤쿠버, 토론토), 미국 남아메리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