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업일지 8일차] 안되는 상품은 안팔리는 것 같다. ㅎㅎ

by 돈버는빵식 2024. 5. 20.
반응형

어제의 매출 (5/19)

 

 

어제 바로 광고비 조금 쓰고 매출이 올랐다고 했는데, 바로 다음날 귀신같이 매출이 내려오고 광고비는 그대로가 되었다. ㅎㅎ 일단 최대한 노출 유입 전환에서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다 하고 안 되는 건 ai광고 돌리고 그다음은 버리던가 해야겠다. 3일만 더 지켜보고 바꿔야겠다.

 

 

오늘 할 일

 

1. 주문처리

그로스로 처리만 하면 참 편한데, 윙으로 주문 들어오는 것들이 몇 개 있다. 좋은 것이라고 생각을....

 

2. 회사 업무처리

내일까지 끝내야 하는 게 있는데, 오늘 퇴근하고 밤늦게 그것만 집중해야 할 듯합니다. 

월급 주는 곳에 피해를 끼치지 않으려면 할 일은 해야죠 ㅎㅎ

 

반응형

댓글